꿈꾸는 개발자

패스트캠퍼스 + 자율주행을 위한 컴퓨터 비전과 라이다 & 센서퓨전까지 초격차 패키지 Online 수강 후기 이벤트! 본문

일상

패스트캠퍼스 + 자율주행을 위한 컴퓨터 비전과 라이다 & 센서퓨전까지 초격차 패키지 Online 수강 후기 이벤트!

Anssony 2023. 12. 13. 22:17

최근 Spatial AI KR 카톡방을 통해 알게된 자율주행을 위한 컴퓨터 비전과 라이다 & 센서퓨전까지 초격차 패키지 Online 강의를 듣고 있었는데, Fastcampus 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어 기분 좋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이렇게 참여하게 되었다!

강의 수강 중 촬영한 사진
강의 중 실제 동작시킨 결과
강의 수강 중 캡쳐한 화면

현재 수강 중인 강의에서 느낀 점으로는 역시 Online으로 배우고 기초부터 알려주는 강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이론적인 부분에서 후다닥 넘어가는 느낌이 강했다.(특히, 논문 리뷰라던가 사용되는 기술에 대한 설명에서 어려운 부분은 시간이 오래걸리니 빠르게 넘어갔다.)

수강하는 사람마다 실력은 천차만별이지만 필자 입장에서는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서 조금 더 깊게 알려주고 갔으면 어땠을까 생각한다.

 

반대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새로운 내용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었다는 것이다. 강의는 AI 와 실제 적용 사례를 통해 이론을 실용적인 지식으로 연결시켜주었다. 이를 통해 자율주행 분야에 대한 이해와 함께, 실제 적용 가능한 기술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 강사님들의 명확한 설명과 실습 위주의 접근 방식은 좋은 점 중 하나였다.

 

내가 가장 원했던 지식은 SLAM 부분이지만, 강의 수강을 거기까지 진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 말까지 해당 내용은 수강해보려고 한다:)

 

본 게시물은 패스트캠퍼스 후기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자 3차 후기(02.09 수정 완료)  (0) 2022.01.20
[경관의 피] 무대 인사 후기  (0) 2022.01.09